마인크래프트 1.5.2 버킷 다운로드

이 모드는 마인 크 래 프 트의 최후의 저항을 일으킬 새로운 양동이를 추가. 만약 당신이 어떤 재미를 살아남은 아니면 그냥 다음이 당신을 위한 것 들을 사고 싶어요. 그것은 해 일 모드와 같은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 합니다. 이 모드는 단지 시원한 미학 모드 이다. 그냥 물 또는 용암의 멋진 해 일을 만들 이외의 다른 아무것도! 이것은 단지 재미 mod 주변에 흩 뜨 릴 것 이다. 마인 크 래 프 트 SMP를 위한 최고의 장거리 지도 편집 도구입니다. 당신은 마인 크 래 프 트 주위에 도구를 사용 하 고 당신은 특정 다른 항목으로 특정 항목을 공예품 수 있는 이유 궁금? 예를 들어, 왜 당신은 단지 소수의 블록 종류의 계단 단계를 만들 수 있습니까? 왜 모든 단일 유형? 그러나 그 아이디어를 넘어서 갈 링크 난관을 더하는 모드가 있다 우리는 단지 한 가지 유형의 물통을 왜 만들 수 있습니까? 심지어 삽, 심지어 고통 스럽게 무의미 한 황금 삽을 다른 소스의 소수를 얻을. 이 모드를 해결 하는 것을 목표로 복수와 함께! 다이아몬드 양동이를 설치 즉시 다양 한 용도와 목적으로 게임에 22 브랜드의 새로운 다른 버킷 스타일을 추가 하는 모드! 이러한 주요 범주에 빠지다 다른 장점과 다양 한 양동이가 있다, 큰 양동이, 어설픈 양동이, 강한 양동이와 특별 한 양동이. 첫번째 2 개는 상당히 명백 하다, 더 많은 것을 보전 될 수 있다 또는 약하다 그러나 특별 한 물통은 mod가 진짜로 수를 하는 곳 이다. 멍 청 한 양동이 화재 방울, 당신에 게 화재 저항을 제공 합니다 (그래서 마법 같은 역할!) 그리고 폭발성 양동이는 TNT를 무마 하 고 대포 처럼 나중을 위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당신의 처리에 까만 구멍 물통 그리고 다른 미친 물통 조차 있다! aposabukets Mod 1.7.10은 궁극적인 파괴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물통의 낱 단을 추가 한다. 각자는 멈출 결코 수 없는 당신의 세계로 공포를 분출 했다.

그들이 당신의 세계에 있는 매일 것을 파괴할 지도 모 르다 대로, 조심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새로운 도구의 톤, 22 새로운 양동이를 정확 하 게, 그 더 많은 스토리지, 화재 저항, TNT와 diffusing 또는 심지어 같은 다양 한 용도를가지고 싶어 … 블랙홀 만들기 만약 재미 같은 소리, 다운로드 및 설치 다이아몬드 양동이 바로 mod! 블록 보라색을 외면하는 양동이. 매 초 그것은 가까운 구획에 퍼진다, 그 후에 (백색 및 자주색 페인트 구획 전투가 있는 재미)를 부패. NPC에 게 쉽게 명령을 추가! [1.8-1.12] (bungeecord 지원 | 시민 2)-나무-돌-황금 (배)-다이아몬드 (16x, 밀크 양)-흑 요 석 (32x, 화재를 수집, 물-> nether).

Article by rgpacific

It seems like this author has no description. Add your discription/bio at user profile or disable this widget in theme customizer if you dont want to use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