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워z 다운로드

몇몇 괴물 들은 좀비 보다 더 우화에 자신을 빌려. 년 이후 조지 로메로 먼저 죽은 생활의 밤을 함께 shambling 금형 설정, 영화 제작자 개념에 대 한 편리한 대체로 서 쇼핑몰-소비자 걷고, 펑크 배기 락커, 축구 훌 리 건, 그리고 모든 정치 운동으로 죽은 자들을 사용 하고있다 상상할. (이 모든 플러스 브레인 chomping.) 세계 대전 Z, 맥스 브룩스의 풍부한 상세한 가짜 역사 소설의 메가 규모의 적응이 영화에 전에 본 적이 ginormous 수준에 좀비 종말을 제공 합니다. 여하튼, 그러나, 내장 explicitness의 뚜렷한 부족과 함께 시나리오의 깎아지른 듯한 크기, 최대 metaphoric 영향의 많은 blunting 끝납니다. 그러나 지구-호핑 액션 확실히 구경거리에 대 한 원치 않는, 시청자 스스로 거기에 뭔가 더, 당신은 알고에 씹는 소원 찾을 수 있습니다. 감독 마크 포스터 및 시나리오 작가 (제이 마이클 strazyski 및 분실의 데이먼 lindelof 포함)의 그의 팀은 소스 소재의 기본 요점을 유지 하는, 어떤 죽은 자들의 급속 하 게 성장 군대에 설명할 수가 발발 결과. 관련이 없는 내레이터의 소설의 거 대 한 컬렉션과는 달리, 그러나, 영화, 은퇴 유엔 탐정 (브래드 피트) 누가 뒤에 주문 발발의 기원을 추구 하기 위해 그의 가족을 떠나야 한다 다음과 줄거리를 합리화. 중앙 문자의 도입은 일부 브룩스의 쿨러 아이디어를 연결 하는 데 도움이 않지만, 그것은 또한 위기의 글로벌 규모를 축소의 호기심이 효과가 있습니다. 어떤 피트가 포위 된 공간에서 자신을 발견 하는 세 번째 행동의 시간으로, 일단 서사시 범위는 다른 좀비 영화에서 거의 구별할 뭔가로 감속 했다. 비록 그것은 장르 체인저 아니지만, 세계 대전 Z는 여전히 많은 잘-세트 조각 조율 된-이것은 비행기에 표시 되지 않습니다 영화입니다-그리고 공연을 포함 하 여 자체적으로 구별할 수 있다, 피트의 서서히 침식 진정 (mireille enos, 제임스 배지 데 일 등 지원 배우의 승무원에 의해 강화 하 고 내용인 정신 데이빗 모스) 제한 된 시간에 큰 인상을 만들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 한 것은, 그것을 어떻게든 모두 이상–상단과 eerily 그럴듯한 열광적인 혼란의 수준을 표시 좀비 지옥의 묵시록, 그 엄청난 초기 장면이 있어요. 언제 함 대-빠른도 굴 꾼, 심지어는 대부분의 레벨-향하고 뷰어 스스로 자물쇠를 확인 하 고 지하실에 대 한 향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한꺼번에 dopiling 시작 합니다. -앤드류 라이트는 어떻게 세계 대전 Z 되었다의 이야기가 훨씬 더 영웅과 영화 자체 보다 긴장감입니다. 방법을가는 후-예산과 완전 한 개정을 enrening과 최종 행동의의 reshoot, wwz 정확히 성공을 위해 설정 되지 않았습니다. 궁극적으로 영화는 완전히 잊 었 단과 고르지, 하지만 비 위에 있는 것이 아니라 객관적인 어떤 의미에서 끔찍한 나쁜. 어떻게 그것에 대해 얼마나 흥미와 소스 자료를 접대 했다 주어진 낭비 기회를 얼마나 나를 강타 했다. 도 서 세계 대전 Z부터 읽으면서, 내가 트레일러에서이 영화에 대 한 정확 하 게 충실 한 적응 되지 않을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도 서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은 좀비는 세계에 걸쳐 사회 및 정치 구조에 영향을 어떻게 전염병의 탐사 줄 알았는데.

Article by rgpacific

It seems like this author has no description. Add your discription/bio at user profile or disable this widget in theme customizer if you dont want to use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