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원 구버전 다운로드

불가능 한 동그라미 도전, 중독성, 아케이드 게임 이다. 1 개의과 오 및 그것의 게임 넘어서! 얼마나 멀리 받을 수 있나요? 재생 하는 방법: 그냥 양면을 전환 하 고 모든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도청. 카오스 기호의 기원은 내가 식탁에 앉아 낙서 하 고 무엇을 짐 cawhorn 혼돈의 무기 처럼 생겼고에 게 궁금해 했다. 나는 (자주, 너무 화살을가지고 있는) 간단 지리적 사분면을 그렸습니다-N, S, 전자, 승-그리고 또 다른 4 개의 방향을 추가 하 고 그-8 화살표를 모든 가능성을 대표 하는 하나의 화살표를 대표 했다 하나의, 특정도로 법. 그 이후로 그것은 혼돈의 “고대의 상징” 이며, 그때 그것은 경주 마음에 대 한 이론을 많이 확인 하는 경우 라고 되었습니다. … 지금까지 내가 상징, 짐 cawhorn에 의해 그려진 알다시피, 첫 번째는 1962에서 과학 환상의 elric 커버를 누른 다음 storeinger 사 보 그에 의해 수행의 첫 번째 만화 버전에서 나타나 출연 ISBN 0-7045-0226-7. 당신은 eleum loyce의 모든 3 개의 기사를 잠금 해제 하지 않은 경우, 우리는 강하게 당신이 오래 된 혼돈을 입력 하 고 최종 보스 싸움을 시작 하기 전에 그렇게 할 것을 권해 드립니다. 이러한 도움이 되는 아군 세 가지를 모두 찾는 방법의 고장에 대 한 색인 페이지로 돌아 머리. 아이 보 리 크라운 DLC의 마지막 지역은 오래 된 혼돈의 안개 게이트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일단 플레이어가 안개 게이트를 입력 하면 그들은 구멍 eleum loyce의 기사 다음에 무너질 것 이다. 기사의 숫자는 물론 당신이 eleum loyce (기사의 최대 개수를 통해 발생 한 얼마나 많은에 따라 달라 집니다 4, 1 모든 발생과 기본 1로 더 있습니다. 선수는 여분 기사의 도움을 보충 하는 것을 의무를 지우지 않는 동안 그것은 확실히 훨씬 쉽게이 지역에 있는 그들의 시간을 만들 것 이다. 기사는 넘어서 얼 고 그들의 까맣게 된 대조 물을 산란 하는 문을 막는 차례 차례로 희생 할 것 이다. 모든 3 개의 문, 그 후에 숯으로 만들어진 기사, 또는 동결의 어느 정도 양을 격파 한 후에 제 4 문맥은 번 트 아이 보 리 임금이 그의 마지막 전투를 위해 준비 되어 있는에 게 서 걸을 것 이다 지역의 먼 쪽 용암에서 분화 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그의 옆에 있는 모든 4 기사가 있다면 당신은 번 트 아이 보 리 킹을 전투 도움이 남아 있을 것입니다. loyce의 나이트의 louce 소울 소울. loyce의 기사는 혼돈에 의해가지고가 고, 목적과 인의 모든 감을 잃었다.

몇 비참 한 영혼을 다시 집으로 터 벅이 영혼은 순수한 슬픔, 그리고 오직 aleanna 나머지는 그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자기의 일부 희미 한 흔적이 안내 했다. 혼돈의 무어 콕의 8 화살표 기호는 연속적으로 게임 워크숍에 의해 ariggated 되었고 자신의 워해머와 워해머 4만 게임과 관련 미니어처 인물, 혼돈의 세력을 대표 하는 빈번한 그래픽 요소로 사용 됩니다. 다양 한 여덟 뾰족한 별, ishtar의 스타/금성, 동부 dharmacakra과 올해의 바퀴와 같은 혼돈의 moiscock의 상징과 같은 기하학적 인 패턴을가지고 전통적인 기호의 숫자가 있다, 그러나 이들의 아무도는의 상징이 아니었다 혼돈 및 그들의 사지는 화살이 아니다. 어쨌든 당신의 결정, 당신은 이전에 혈관 방패를 본 가슴으로 이동 합니다. 소환 기호를 사용 하 고, 준비가 되었으면 계속 해 서 오래 된 혼돈을 입력 합니다. 혼돈의 상징은 마이클 무어 콕의 영원한 챔피언 이야기에서 유래. 그들에 (서) 대혼란의 상징은 광선 패턴에 (서) 화살 8 개를 함유 한다. 대조적으로, 법률의 상징은 단 하나 강 직 한 화살 이다. 또한 혼돈의 무기, 혼돈의 화살, 카오스 스타, 카오스 크로스, chaosphere (3 차원 구체로 그려져 있을 때), 또는 8의 상징 이라고 합니다.

chaosphere는 픽업 오픈 소스 트윈 스틱-범인은 hexon 효과의 다양 한입니다.

Article by rgpacific

It seems like this author has no description. Add your discription/bio at user profile or disable this widget in theme customizer if you dont want to use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