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14 다운로드

플레이어 애니메이션이 FIFA 13 보다 크게 향상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그래픽 프로세싱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회전, 스 프린트, 천천히, 또는 방향을 변경 부드러운 움직임을 만들어 정밀 운동 이라는 특징 이다. FIFA 14에서 EA는 새로운 유형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도입 했습니다. 그들은이 새로운 모드 협동 조합 시즌을 호출 하 고, 그것은 당신이 두 사람의 반대 팀을 상대로 친구와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온라인 성 냥은 첫번째 장소를 향해 일 해 서 리그 제목을 위해, 그리고 선수 vie 평가 된다. 하나는 주요 이유의 EA 스포츠 FIFA 14에 너무 많은 돈과 에너지를 투자 사실 그것은 이제까지 다음 세대에 출시 된 최초의 타이틀 중 하나가 될 것 이라고 했다 뿐만 아니라 PC를 콘솔. 이것은이 장르의 팬 들은 그래픽과 디자인 팀 사용자 정의 및 게임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모든에 왔을 때 큰 변화를 기대 했던 것을 의미 합니다. 이 시리즈에 있는 이전 제목을 한 사람들을 위해, 그들이 주의할 첫번째 것은 FIFA 14에 있는 디지털 세계가 살아 있는 방법 이다. FIFA 14 마지막으로 더 사용할 수 있으며 매력적인 새로운 디자인을가지고 개선 된 게임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반면, 교육, 전술, 팀 관리를 위한 메뉴는 재설계에 포함 되지 않았습니다.

FIFA 14에 대 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더 큰 미적 매력과 유용성으로 재설계 되었습니다. 불행히도, 팀 관리, 전술 및 훈련 메뉴는이 갱신에서 남아 있었다. p s 4와 x 박스 한 다음-겐에 대 한 버전과 달리, FIFA는 14 일 PC를 위한 새로운 점화 그래픽 엔진을 포함 하지 않습니다 콘솔. 그러나 PC 버전의 엔진은 FIFA 13 이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래픽 성능은 이전 버전과 약간 다르지만 애니메이션과 물리학의 개선은 리얼리즘의 증가에 큰 영향을 미치는 방법입니다. 새로운 PES가 만든 진보에도 불구 하 고, FIFA 14는 시장에서 최고의 축구 경기로 서의 리더십을 강화 및 확인 했습니다. 일단 다운 피치에, FIFA는 14 일 최고의 측면을 보여줍니다. 통제는 이전 버전에서와 동일 하, 그러나 선수를 기동 시킬 때 감각은 매우 개량 된다. FIFA 14는 공 물리학 및 사격을 처리 하기 위한 새로운 접근법을 사용 합니다. 게임에는 당신이 당신의 탄을 위한 최선 각 그리고 위치를 찾아낼 것을 돕는 순수한 탄 특징이 있다. 당신은 개인적인 밀리미터에 각 탄을 아래로 측정할 수 있고, 새로운 물리학 체계에 게 감사의 공의 잠재적인 탄도를 시사 할 수 있다. FIFA 14는 EA 스포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최고의 개발자의 기치 아래 개발 및 출판 되었습니다 인상적인 스포츠 게임 이다.

전반적으로, 이미이 장르를 사랑 하는 팬 들이 시리즈의 최신 타이틀을 데리 러 충분 한 새로운 기능을 찾을 거 야. FIFA는 14 일 다시 한번이 스포츠를 활기 차고 경쟁적인 세계와 함께 살아 가져다 줍니다. FIFA 14에는 많은 스킬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 한 미니 게임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도움말을 보려면 자습서 섹션에서 플레이어 축 하, 고급 기술, 드리블 기술 및 기본 동작을 수행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fifa 14는 기술 능력을 훈련 하 고 개선 하기 위해 고안 된 재미 있는 새로운 스킬 게임 (fifa 13에서 처음으로 볼 때)에 대해 소개 합니다. 그리고 기술의 말하기, 게임은 이제 자세히 설명 하는 방법을 움직임을 수행 하는 유용한 섹션이 포함 되어 드리블, 고급 동작, 그리고 선수 축 하 합니다.

Article by rgpacific

It seems like this author has no description. Add your discription/bio at user profile or disable this widget in theme customizer if you dont want to use it.